나의 애청곡(愛聽曲)

바람의 노래

noddle0610 2011. 3. 17. 00:16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     

     

    바람의 노래

     

    바람의 노래 - 조용필(趙容弼) - 16집 Eternally

    <김순곤 작사 : 김정욱 작곡 / 웅진, 1997.05>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살면서 듣게 될까.

    언젠가는 바람의 노래를…….

     

    세월 가면 그때는 알게 될까.

    꽃이 지는 이유를…….

     

    나를 떠난 사람들과 만나게 될

    또 다른 사람들!

     

    스쳐 가는 인연과 그리움은

    어느 곳으로 가는가.

     

    나의 작은 지혜로는 알 수가 없네.

    내가 아는 건 살아가는 방법뿐이야.

     

    보다 많은 실패와 고뇌의 시간이

    비켜 갈 수 없다는 걸 우린 깨달았네.

     

    이제 그 해답이 사랑이라면

    나는 이 세상 모든 것들을 사랑하겠네.

      

     

    ……♬♪…… llllllllllll  ……♪♬……

     

     

    나를 떠난 사람들과 만나게 될

    또 다른 사람들!

     

    스쳐 가는 인연과 그리움은

    어느 곳으로 가는가.

     

    나의 작은 지혜로는 알 수가 없네.

    내가 아는 건 살아가는 방법뿐이야.

     

    보다 많은 실패와 고뇌의 시간이

    비켜 갈 수 없다는 걸 우린 깨달았네.

     

    이제 그 해답이 사랑이라면

    나는 이 세상 모든 것들을 사랑하겠네.

     

     

    ……♬♪…… llllllllllll  ……♪♬……

     

     

    보다 많은 실패와 고뇌의 시간이

    비켜 갈 수 없다는 걸 우린 깨달았네.

     

    이제 그 해답이 사랑이라면

    나는 이 세상 모든 것들을 사랑하겠네.

     

    나는 이 세상 모든 것들을 사랑하겠네.

    이 세상 모든 것들을~ 사랑하겠네!……

     

  

 

 

 

 

 

/  박  노  들  

 

 

   

 

 

39867

 

 

'나의 애청곡(愛聽曲)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윤복희가 애절히 부른 여러분  (0) 2011.05.23
제발  (0) 2011.03.30
곡예사의 첫사랑  (0) 2009.05.21
The Power of Love   (0) 2009.04.15
그 겨울의 찻집  (0) 2009.04.0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