나의 애청곡(愛聽曲)

임재범이 절규하듯 부른 여러분

noddle0610 2011. 5. 23. 16:04

 

 

 

 

 

     

     

    여 러 분

     

     

    MBC TV, 2011.05.22, <나는 가수다> 경연 1위곡 :

    <서바이벌 '나는 가수다'>경연 3-2. '네티즌 추천곡'

     

    - 윤항기 작사 · 작곡 / Zig Zag Note 편곡 /

    임재범 노래 / 보컬 Heritage -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……♬♪……♪♬……

     

    네가 만약…… 괴로울 때면……

    내가 위로해 줄게!……

     

    네가 만약…… 서러울 때면……

    내가 눈물이 되리.

     

    어두운 밤 험한 길 걸을 때

     

    내가, 내가, 내가

    너의 등불이 되리.

     

    허전하고 쓸쓸할 때

     

    내가…… 너의…… 벗 되리라!……

    나는 너의…… 영원한 형제야!…… ♪……

     

     

    나는 너의 친구야!!…… ……

    나는 너의…… 영원한 노래야!…… ♪……

     

    나는, 나는, 나는, 나는

    너의 기쁨이야!!……

     

    ……♬♪……♪♬……

     

    어두운 밤

    험한 길 걸을 때

     

    내가, 내가, 내가

    너의 등불이 되리.

     

    허전하고 쓸쓸할 때……

     

    내가 너의…… 벗 되리라!……

    나는 너의…… 영원한 형제야!…… ♪♬……

     

    나는 너의 친구야!!…… ♪♬……

    나는 너의…… 영원한 노래야!……

     

    나는, 나는, 나는, 나는

    너의……

     

    “내가 만약 외로울 때면

    누가 나를 위로해 주지?

    ……

     

    바로…… 여러분!!……”

     

    ……♬♪……♪♬……

     

    나는 너의 영원한 형제야.

    나는 너의 친구야!!……

     

    ……♪♬……♬♪……

     

    wowowowowo!……

    oh… ho… oh… ho… oh!……

      

    ……♬♪……♪♬……

     

    eheheheheh!……

    oh… ho… oh… ho… oh!……

     

    ……♪♬……♬♪…… 

     

    !…… 여러분! 감사합니다.

     

    ……♪♬……♩♭……

     

              

     

 

 

39877

 

   

 

 

'나의 애청곡(愛聽曲)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사랑을 느낄 때(팝송 번안 가요)  (0) 2011.06.09
세월이 흘러  (0) 2011.05.29
윤복희가 애절히 부른 여러분  (0) 2011.05.23
제발  (0) 2011.03.30
바람의 노래  (0) 2011.03.17